기사상세페이지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 “청춘의 꿈을 응원합니다.”

기사입력 2020.05.15 09:4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성가정1.JPG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은 청춘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미션 아래 지역사회 어르신들과 노인복지 발전을 위하여 다양한 노인복지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58()()나눔축산운동본부(상임공동대표 김태환·하태식)에서는 가정의 달 어버이 날을 맞이하여 사랑의 축산물을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관장 최은영)에 전달하였다.

     

     이날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으로 전달된 후원 물품은 총 300만원 상당의 삼계탕 360인분과 돼지고기 100kg으로 지역 내 소외계층 어르신께 전달 될 예정이다. 더불어 ()나눔축산운동본부에서는 지역 내 타 기관에도 축산물 지원을 추가적으로 지원할 계획임을 밝혔다.

     

     김태환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이지만 최근 코로나19로 집에서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 등 소외계층들이 많다", "영양만점인 우리 축산물로 면역력을 강화해서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작게나마 정성과 사랑을 전달하는 것이 나눔이자 상생인 것 같다. 앞으로도 계속 나눔을 이어나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나눔축산운동본부는 지난 20197월 초복 행사에 지역 내 어르신 및 독거(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삼계탕 500인분을 후원한 바 있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어르신 사랑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