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가락시장 수산동 노후 전기시설 개선

기사입력 2020.06.06 10:4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노후 전기시설 개선 및 용량 증설로 전기 화재 위험 줄이고 유통인 불편 해소

     

    세대분전반신규설치(4).jpeg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김경호, 이하 공사)61() 가락시장 수산동(강동수산수협 활어장)의 노후분전반 교체 및 계량기 이설공사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수산동 분전반은 2004년 설치 후 18년 동안 교체 없이 사용되며 설비가 노후화 되 여름철 과부하시 차단기 정지로 정전 및 화재 발생위험이 있었다. 계량기 또한 점포 내 설치되어 전기안전점검 및 계량기 검침 시 유통인들이 불편함을 호소해왔다.

     

    이에 공사는 지난 3.16() ‘찾아가는 투자사업 설명회를 열어 입주자들에게 사업의 추진배경과 진행과정 설명 및 협조와 양해를 구하고, 가락동 수산시장 활선어 중도매인점포 내 노후 전기시설 개선사업을 추진하였다.

     

    매년 여름철에 특히 잦은 정전으로 인한 불편을 적기에 해소함으로써, 올해는 편리한 수산시장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강동수산()중도매인조합 진갑양 조합장은 요즘 코로나19로 인한 영업 부진에도 불구하고 공사의 이러한 조치로 인하여 중도매인들에게 큰 힘이 되었다.”,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작업시간을 쪼개가며 안전하게 공사를 마쳐주신 현장 근로자와 공사의 노고에 다시 한 번 감사하다고 마음을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