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건협, 제7회 건강생활실천 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

기사입력 2019.08.11 13:5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대상 <내가 죽었다> <흡연이 바꾸는 당신의 미래는 안전하신가요> 등 4개 부문 12편 시상

     

    kahpsgn_76_건협, 제7회 건강생활실천 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 (1).jpg

     

    한국건강관리협회가 주최하고 교육부·보건복지부가 후원한 <7회 건강생활실천 UCC 공모전> 시상식에서 대학일반부내가 죽었다(이한울/중앙대학교, 최현욱/중앙대학교, 김한나/서울대학교), 청소년부흡연이 바꾸는 당신의 미래는 안전하신가요?(윤인규/천안월봉고등학교, 이여원/천안월봉고등학교)작품이 대상을 수상했다.

     

     

    건협은 8. 1.() 서울서부지부 메디월드(강당)에서 <7회 건강생활실천 UCC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하여 대학일반부 대상(보건복지부장관상), 청소년부 대상(교육부장관상)을 비롯한 우수상, 가작, 장려상 등 4개 부문 12편의 수상작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2013년부터 시작한 건강생활실천 공모전은 다양한 연령층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문화콘텐츠를 통해 건강생활실천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는 172편의 작품이 접수되어 예심과 본심을 통해 수상작품이 선정됐다.

     

    건협 채종일 회장은 시상식 개회사를 통해건강생활실천을 통한 질병예방 및 건강증진을 유도하기 위해 매년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 “수상 작품은 협회에서 실시하는 다양한 건강증진활동에 귀중한 자료로 활용하여 국민의 건강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모전 수상작품은 건협 홈페이지(www.kahp.or.kr) 및 공모전 홈페이지(www.ucckahp.com)에 게시할 예정이며, 작품집으로 제작하여 건협에서 진행하는 건강증진 캠페인 및 보건교육자료 등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