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송파구족구협회, ‘송파구청장기 족구대회’ 열어

기사입력 2019.05.02 19:4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IMG_2300.JPG


    송파구족구협회(회장 지정수)428일 탄천유수지 운동장에서 19회 송파구청장기 족구대회를 개최했다.

     

    송파구체육회가 주최하고 족구협회가 주관한 대회는 서울시족구협회와 서울석병원이 후원하고 킴스의원, 가든파이브(스파/웨딩/뷔페), 경방신약()가 협찬했다.

     

    이 대회는 족구의 대중화송파구민의 건전한 여가선용 및 건강증진동호인 친선도모를 위해 매년 개최된다.

     

    송파구족구협회 소속 동호회로 나이 제한이 없고 신분증을 지참해야하며, 여성 동호인 클럽 16개 팀을 초청하여 대회의 활력을 불어 넣었다.

     

    이날 행사장에는 오대균 송파구체육회 수석부회장, 최재성 남인순 국회의원, 이성자 의장, 조재희 김성용 당협위원장, 서울시의원 및 송파구의원, 서울시, 송파구 체육회 관계자와 선수들이 대거 참석해 열띤 경기를 펼쳤다.

     

    박성수 구청장은 격려사에서 족구는 우리나라가 종주국이며 소통과 협업의 가치가 담긴 매력적인 종목이라며, “올해 100주년 전국체전이 송파에서 열릴 도시인만큼 생활체육 모범도시, 서울을 이끄는 생활체육도시가 되도록 성원해 달라고 말했다.

     

    IMG_2312.JPG

     

    지정수 회장은 대회사에서 생활 불편 없는 행복도시 송파를 강조하고 족구는 건강 100세를 열어갈 복지사회의 핵심이며 필수요소라고 강조했다.

    동호인과 땀 흘려 만드는 팀워크의 참된 가치가 족구의 소중한 자산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지 회장은 송파 족구를 활성화 시킨 장본인이다. 서울시대회 3연패를 달성하며 송파 족구 실력을 반석위에 올려놓았고, 특히 여성족구동호회를 만들어 여성들을 족구에 참여 시켰다.

    족구사랑에 전력하는 지 회장의 열정이 송파구를 떠나 우리나라 족구 발전에 큰 기여가 되기를 기원해 본다.

     

    IMG_2317.JPG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