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맨시티 캠프, 초등생 축구선수…꿈의 무대 초대

기사입력 2019.05.31 10:5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맨시티 캠프, 초등생 축구선수꿈의 무대 초대

     

    올 여름 프리미어 리그 우승팀 맨체스터시티에서 초등학교 4, 5, 6학년 대상 축구 캠프를 시행한다. 인재개발, 인재추천, 인재교육 전문 회사 인파트너스(대표 편정현)는 맨시티 아카데미와 제휴를 맺고 유소년 축구인재 발굴을 위한 축구 전문 캠프를 816일부터 27일까지 1012일간 영국 맨체스터시티 아카데미에서 시행한다고 밝혔다. 맨시티 아카데미는 매년 전세계에서 수많은 학생들이 트레이닝을 받고자 참여하는 아카데미이다. 코치진과 아카데미 시설이 세계 최상급이라 할 수 있다. 인파트너스 편정현 대표는 캠프를 통해 유소년 인재를 발굴하고 기존 일반 학부모들에게는 접근이 어려웠던 유럽으로의 축구 유학 및 진출을 돕고자 캠프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번 캠프의 가장 큰 특징은 810일에 개막하는 2019/20 시즌 프리미어 리그 경기를 직접 관람하기 위한 캠프 일정으로 프리미어리그 최강팀 맨시티, 리버풀, 손흥민 선수가 뛰고 있는 토트넘, 첼시의 경기를 볼 수 있도록 캠프 일정을 잡았다는 것이다. 그리고 맨체스터 지역 유소년 팀과의 대항전을 통해 참가학생들의 실력을 검증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 하겠다. 아이와 함께 참가하고자 하는 부모님을 위해 할인혜택도 주어진다고 하니 미래의 축구 선수를 키우고자 하는 부모님께 좋은 기회라 할 수 있다. 69일까지 정원 40명으로 선착순 모집중이다.

     

    https://cafe.naver.com/mancitycamp  문의: mancitycamp@naver.com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