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임인택 강동구의회 의장, 토요저널 창간28주년 축하

기사입력 2019.06.03 09:5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1. 임인택 의원(천호 2동)-의장.jpg

     

    안녕하십니까? 강동구의회 의장 임인택입니다.

     

    토요저널의 창간 2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그동안 지역언론으로서 정론직필의 초심을 잃지 않고 지역 주민들의 알권리 충족과 올바른 여론형성을 위해 노력해 오신 것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토요저널은 창간 이래로 지역 내 가치 있는 정보를 올바르게 전달하고 지역문제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발전적인 대안을 제시하며 주민들과 함께 하는 지역의 대표 정론지로 자리매김해왔습니다.

     

    특히 구정 정책과 사업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을 구민에게 알려 구민의 구정참여 기회를 확대하는 등 구민 권익보호에 힘썼으며, 지역 곳곳의 미담사례 등을 공개하여 건강한 지역 사회를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지역 현안에 대한 올바른 정보전달과 비판과 대안이 공존하는 열린 시각을 통해 강동의 희망찬 내일을 함께하는 강동구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우리 강동구의회 역시 구민을 대표하는 기관으로서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 기능을 충실히 수행하고 현안 사업들이 구민의 뜻을 제대로 반영해살기 좋은 강동, 살고 싶은 강동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창간 28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독자들의 신뢰 속에 지방자치 시대를 선도해 나가는 지역 사회의 나침반 역할로 사랑받는 토요저널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강동구의회 의장 임 인 택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