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심재권 국회의원, 전통시장․상가 등 추석명절 인사

기사입력 2019.09.16 11:5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심재권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서울 강동을)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임인택 강동구의회 의장, 송명화황인구 시의원, 김연후 강동구의회 행정복지위원장, 양평호박희자한경혜 구의원 및 당직자 등과 함께 지역 내 전통시장과 상가를 방문하여 상인 및 지역주민들과 추석 인사를 나누었다.

     

    전통시장 방문에서는 더불어민주당에서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 살리기일환으로 추석과 설 명절에 매번 진행하고 있는 장보기도 함께했다.

     

    심재권 의원은 그동안의 의정활동에서 공약사항인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성내시장 공영주차장 건립(86), 둔촌시장 공영주차장 건립(74), 고분다리시장성내시장 골목형시장 육성사업(12), 고분다리시장 어닝정비(38) 등을 위한 예산을 확보하였으며, 고분다리성내둔촌시장 특성화사업과 시장매니저 지원 등을 위해서도 노력해 왔다.

    또한 소상공인중소기업인 보호를 위해 한국중소기업판로지원공사법, 상가건물 임대차보호법, 근로자 참여 및 협력증진에 관한 법, 녹색제품 구매촉진 법, 산업재해보상보험법 개정안 등을 발의, 제도개선에도 앞장서왔다.

     

    심의원은 전통시장과 상가를 방문하며 상인들로부터 여러 어려움들을 듣고 이들을 격려하며 전통시장 활성화와 중소상공인 보호를 위해 앞으로도 더욱 진력해 나가겠다는 다짐도 함께 했다.

     

    한편, 아침 출근길에는 지역 내 각 지하철역에서 출근하는 주민들에게 더불어민주당 정책홍보물(함께 웃는 한가위 / 위대한 국민, 당당한 나라)을 배포하며 추석명절 인사를 나누기도 했다. 홍보물에는 전통시장 활성화와 중소상공인 보호를 위한 추석명절 지원과 2020년 예산안 등 2019 청 추석 민생안정대책들이 담겨있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