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강동구의회 신무연 의원, 제5회 대한민국 문화교육대상 특별상 수상

기사입력 2019.11.26 21:5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문화교육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 받아

     

    신무연.jpg

     

     서울특별시 강동구의회 신무연 의원(상일동, 명일2)이 지난 24일 여의도동 국회의원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열린5회 대한민국 문화교육대상시상식에서 특별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문화교육대상 시상식은 사단법인 한국문화교육협회에서 주최하고 대한민국 문화교육대상 조직위원회 주관으로 문화교육 산업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개인, 학교 단체 등을 발굴하는 시상식이다

     

     신무연 의원은 평소 특별히 지역의 민원 사항을 끝까지 책임을 지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지역주민의 복지와 생활환경 개선에 앞장서 온 실천하는 의원이다. 게다가 지역의 청소년들이 좋은 환경에서 열심히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좀 더 나은 교육환경 조성에 지원을 아끼지 않기로 유명하다. 평소 지역 청소년들의 장학사업에 적극 참여해왔으며 올해 강동고등학교 농구장 및 한영중·고등학교의 도서관, 상일여고의 스마트 교육시설 등을 개선하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는 등 교육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에 특별상을 수상하게 된 것이다.

     

     수상을 마친 신무연 의원은항상 소신 있게 원칙을 지키며 구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와서 이렇게 대한민국문화교육대상 특별상 수상의 기쁨도 맛보게 된 것 같다.”, “앞으로도 지역의 청소년들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교육을 받고 성장할 수 있도록 항상 책임감을 가지고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