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건협 서울강남지부, 2019 송파구자원봉사자 대축제 건강체험터 운영

기사입력 2019.12.12 16:0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건협 서울강남지부, 2019 송파구자원봉사자 대축제 건강체험터 운영

     

     

    kahpsgn_127_건협 강남지부, 2019 송파구자원봉사자 대축제 건강체험터 운영 (1).png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본부장 신옥희, 이하 건협 서울강남지부)는 지난 125() 송파구민회관에서 열린 송파구자원봉사센터 주관 2019 송파구 자원봉사자 대축제에 참가하여 건강체험터를 운영하였다고 밝혔다

     

    건협 서울강남지부는 동맥경화도 검사 및 체성분 검사 그리고 맞춤형 건강 상담을 실시함으로써 건강생활 실천을 위한 다양한 건강정보를 제공하여 한 해 동안 사회 각 분야에서 나눔 실천에 앞장선 자원봉사자들의 발길을 붙잡았습니다. 건협 서울강남지부 외에도 업사이클링(Up-cycling) 브로치 나눔, 타로카드 체험, 한방차 시음, 핸드볼 슛팅 등 다양한 체험형 부스를 선보였다.

     

    이날 행사 중 송파구에서 자원봉사자로서 지역사회 곳곳에서 묵묵히 헌신하고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자원봉사 1만 시간 이상 활동자 2명 등 총 718명의 우수봉사자들이 감사패를 수상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는 공익의료기관으로서 지역사회 여러 기관과 협력하여 국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보건교육, 사회공헌 건강검진,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는데 앞장설 예정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