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강동구의회 정미옥 의원, 강동구 하니배드민턴 회원들로부터 감사패 받아

기사입력 2019.12.25 05:3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주민 생활체육 발전에 헌신한 공 인정받아

     

    정미옥.jpg

    강동구의회 정미옥 의원이 하니배드민턴 회원들에게 감사패를 받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강동구의회 정미옥 건설재정부위원장이 지난 22일 성내하니근린공원에서 강동구하니배드민턴 회원들에게 주민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강동구하니배드민턴 회원인 정미옥 의원은 평소 동호인들의 건강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함께 화합하고 즐기면서 왕성한 활동을 해 왔다. 특히 올해 7, 성내하니근린공원에서 배드민턴 등 운동을 하는 주민들의 불편 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시행되는 공원정비사업에 앞서 개최된 현장설명회에 함께 참석하여 주민들의 요구 사항을 듣고, 최대한 사업 추진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는 시간을 가지는 등 주민의 생활편의 향상을 위해 힘을 쏟았다.

     

     이후 주민들의 의견이 하나하나 반영되어 성내하니근린공원은 공원조명등을 보완하고 바닥 배수 시설을 정비, 수목을 식재하는 등 공원이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하여 운동을 하는 주민들의 삶의 만족도도 올라갔다. 이에 정미옥 의원의 구민을 위한 발 빠른 대처와 적극적인 의정활동에 감사하는 뜻을 주민들이 함께 모아 이번에 감사패를 전달한 것이다

     

     정미옥 의원은강동구민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적게나마 보탬이 될 수 있었다는 것만 해도 뿌듯한데 이렇게 감사패까지 주시니 매우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구민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사명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