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윤희석 위원장, ‘7월 나눔의 한국당, 국민 섬김의 날’ 실시

기사입력 2019.07.29 21:5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자유한국당 강동() 당협위원회(당협위원장 윤희석)는 암사3동 주민센터에서 ‘7월 나눔의 한국당, 국민 섬김의 날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나눔의 한국당, 국민 섬김의 날봉사활동은 자유한국당이 올해를 국민 봉사활동의 해를 지정한 이후 매월 마지막 금요일에 꾸준히 실시해 오고 있는 정기 활동이다.

     

     강동() 당원협의회는 <암사3동 나눔이웃 봉사단>이 중복을 맞이해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대접하는 어르신 건강한 여름나기 사랑의 복달임행사 일손을 도왔다.

     

     윤희석 강동() 당협위원장은 정치나 행정이 직접 할 수 없는 부분을 주민들이 봉사활동으로 해주는 것에 너무나 감사드린다. 좋은 취지로 준비한 행사를 도와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암사3동 나눔이웃 봉사단 관계자는 삼계탕 대접 봉사는 일손이 많이 필요해서 무척 걱정이 많았다. 자유한국당 강동() 당원협의회에서 많이 도와줘서 행사를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었다라면서 거듭 감사 인사를 건넸다.

     윤희석 강동() 당협위원장은 강동() 당원협의회는 나눔의 한국당, 국민 섬김의 날봉사활동을 앞으로도 계속 실시 할 것이다. 주민들에게 더욱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찾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라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