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서울시의회 이종태 의원, 한국사회공헌협회 8월 사회공헌데이 행사 참석

기사입력 2022.09.08 01:0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청년들의 고충을 듣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등 소통의 시간 가져

    - 이 의원, “도울 일이 있다면 열심히 돕겠다”


    서울시의회 이종태 의원, 한국사회공헌협회 8월 사회공헌데이 행사 참석.jpg

     

    서울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 이종태 의원(국민의힘, 강동2)은 지난 27() 오후 강동구청 5층 대강당에서 열린 한국사회공헌협회 8월 사회공헌데이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 의원 외에도 김혜지(강동1), 김규남(송파1), 송경택(비례) 의원이 참석했으며, 한국사회공헌협회에서는 국도형 회장, 김인환 부회장(루멘그룹 대표), 지인환 기획이사(차오름프로덕션 대표), 장형준 대표(케이써밋 라이브커머스 대표), 이태호 ESG문화연구소장(도담비즈니스컨설팅 대표), 박일호 행정지원부장(한국자격증협의회 대표), 한동훈 팀장, 김선오 의장 등 임원진들이 다수 참여했다.

     

    8월 사회공헌데이 행사는 유명 연사 초청 강연회, 팀워크 레크레이션, 청년챔프단 우수3팀 발표, 청년챔프단 팀별 간담회, 각종 증명식, 청년챔프단 사회공헌 발언대(토론회), 월별 사회공헌 우승팀 심사 및 발표 등으로 구성돼 진행됐다.

     

    이종태 의원은 직접 청년챔프단 간담회에 참석해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청년들의 고충을 듣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 의원은 전국 방방곡곡에서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공헌에 매진하는 청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서울시의원으로서 이와 같이 열정을 가진 청년들을 도울 일이 있다면 열심히 돕겠다고 밝히며 앞으로 청년들을 향해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내비쳤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