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강동구, 어린이회관에서 별빛 탐험 프로그램 운영

기사입력 2022.09.14 09:1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빛 터널·별빛 볼풀장· IT융합 그림놀이 등

    - 강동어린이회관, 빛 활용한 다채로운 놀이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을 호기심 세상으로

    - 스페셜데이 지속 운영해 취약계층 무료 이용혜택, 맞벌이부부 위한 야간연장


    강동구, 어린이회관에서 별빛 탐험 프로그램 운영.jpg

     

    강동구(구청장 이수희)가 운영하고 있는 강동어린이회관에서 선선한 가을, 아이와 함께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강동어린이의 별빛 탐험이란 주제로 빛을 따라 동물 친구들을 만나보는 탐험놀이 프로그램은 영유아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며 신나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빛 터널 별빛 볼풀장 에어시소 나만의 손거울 만들기 전래놀이 체험존 얼쑤 놀이터팽이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과 체험존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내가 그린 동물 그림이 디지털 세상 속으로 살아 움직이는 내 손으로 칠하는 동물 친구들은 강동어린이회관이 최신 IT융합 놀이 트렌드를 반영해 야심차게 기획한 신규 프로그램이다.

     

    지난 두 달 간 운영하며 이용자 만족도가 높았던 취약계층과 맞벌이 가정을 위한 스페셜데이도 지속 운영한다.

     

    취약계층 가정은 9, 10월에도 동동이자연놀이터를 무료로 2회까지(1) 이용할 수 있고, 낮 시간대 이용이 힘들었던 맞벌이 부부를 위해서는 923일과 1028일 금요일 야간 연장운영도 진행해 저녁 6시부터 730분까지 운영한다. 야간 이용 신청 접수는 914일 오후 2시부터 강동어린이회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강동어린이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강동어린이회관으로 전화해 문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