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시니어 푸드테크 스타트업 ㈜프롬차일드, 지역내 어르신을 위한 건강식품 나눔 실시

기사입력 2022.09.21 23:5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시니어 푸드테크 스타트업 ㈜프롬차일드 지역내 어르신을 위한 건강식품 나눔” 실시.jpg

     

    희망친구 기아대책이 강동구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구립강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정백)에서는 지난 98() 강동구 지역내 스타트업 프롬차일드(대표 노하윤) 임직원과 함께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건강식품을 전달식을 진행하고, 임직원이 직접 어르신 가정에 방문하여 정성의 마음을 담아 물품을 전달하였다.

     

    프롬차일드는 20217월 창업, 사코페니아(노인성 근감소증)를 예방하는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를 시작으로, 다양한 시니어 친화 상품을 발굴·개발·유통을 통해 시니어의 더 나은 삶을 만드는데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프롬차일드의 사명인 자식의 마음으로 우리 부모님을 위한 건강한 가치를 만들어내는 것을 바탕으로 시니어들의 더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위해 임직원이 함께 고민하여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

    후원을 추진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은 프롬차일드 노하윤대표는 작은 나눔을 통해 더 큰 보람을 느낄 수 있는 기회와 마음을 함께 전할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심에 감사하다는 인사와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다짐했다.

    강동종합사회복지관 임정백 관장은 경제적·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함께 마음을 나누어 준 프롬차일드 노하윤대표님과 임직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전해주신 마음을 더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하며 나눔을 함께 해주신 프롬차일드 임직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