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강동송파교육지원청, 송파지역 청렴 클러스터와 함께 『2022 청렴문화 공동 캠페인』실시

기사입력 2022.09.29 01:2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법과 부패·공익신고자 보호제도 홍보

    - 제22회 한성백제문화제 체험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시민들과 소통의 장 마련


    강동송파교육지원청, 송파지역 청렴 클러스터와 함께 『2022 청렴문화 공동 캠페인』실시2.jpg

     

     

    서울특별시강동송파교육지원청(교육장 채주식)2022년 새롭게 시행하는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법과 부패·공익신고자 보호제도 홍보를 위하여 송파지역 청렴 클러스터와 함께 관내 교육가족 및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2022 청렴문화 공동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2020년 송파지역의 9개의 공공기관이 청렴활동 추진을 위하여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이후 코로나19로 인해 정체되어 있던 협력 활동을 다시 시작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으며 현재 클러스터에는 강동송파교육지원청, 국민체육진흥공단, 대한체육회, 산림조합중앙회,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 송파구청. 수협중앙회, 해양환경공단, 흥사단 투명사회운동본부의 총 9개의 기관이 참여하고 있다.

     

    캠페인은 제22회 한성백제문화제 축제 기간 중 2022.9.30.(), 1일동안 올림픽공원 평화의 문 광장 체험부스에서 만날 수 있으며, 부스를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자체제작 청렴 홍보 리플릿과 참여 기관의 다양한 선물로 꾸며진 청렴꾸러미를 증정하고, 가족, 친구 등과 함께청렴 세컷을 촬영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강동송파교육지원청의 채주식 교육장은관내 교육가족과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하여 공직사회가 청렴실천에 앞장설 뿐만 아니라, 일반시민들이 공감할 수 있는 청렴 정책을 펼치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강동송파교육지원청과 송파지역 청렴 클러스터는 앞으로도 청렴하고 깨끗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더 다양한 협력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