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 수요자 중심 맞춤형 강좌 확대 운영

기사입력 2022.10.25 20:2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어린이발레, 여성풋살 등 8개반 신규개설로 총 27개 프로그램 136개 반 운영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 수요자 중심 맞춤형 강좌 확대 운영.JPG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오미혜)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이하 유소년센터)가 오는 11월부터 어린이 발레, 여성 풋살 오전 강습을 개설하여 운영한다.

     

    어린이 발레 강습은 코로나 이후 운영이 중단되었으나, 강좌 개설을 희망하는 회원들의 요청으로 강사 및 강습시간을 조정하여 운영하게 되었다. 여성 풋살 역시 오후에만 운영되던 것을 회원들의 강좌 증설 요청에 따라 오전까지 확대하여 운영한다.

     

    신규 강좌는 총 3(8개 반)이며, 어린이 발레교실 2개 반(초등학생/, 초급/25, 중급/20) 오전 여성 풋살교실 2개 반(성인여성//10) 소그룹수영 4개 반(초등학생/월수금/화목, 7) 이다.

     

    유소년센터 관계자는 센터의 운영이 코로나 이전으로 빠르게 회복되고 있다. 중단되었던 강좌의 운영을 재개하고, 회원들이 희망하는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철저히 수요자 중심의 센터 운영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11월 신규 회원 모집 및 접수 일정은 26() 강동구민, 27() 강동구민 외이며, 강좌 운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online.igangdong.or.kr), 또는 안내데스크(02-3428-7979)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