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송파구 배드민턴협회, ‘제29회 송파구청장기 대회…동호인 축제의 장’ 마련

기사입력 2019.05.07 12:3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IMG_2391.JPG

     

     

    (토요저널/이현우 기자)

     

    송파구 배드민턴협회(회장 김영선, 가락동 풍천장어 대표)54일 올림픽SK핸드볼경기장 및 보조경기장에서 29회 송파구청장기 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했다.

     

    이 대회는 송파구체육회가 주최, 송파구 배드민턴협회가 주관, 서울시배드민턴협회가 후원하고 ()CHEGO, 서울석병원이 협찬하여 개최한 대회이다.

     

    체육인은 인간을 굳세고 아름답게 가꾸어 쓸모 있게 정화하는 과정으로, 인간생활의 기초가 되어 슬기와 용기로서 행동하고, 끈기와 희생으로 사회발전에 공헌함을 지향하고 있다.

    또한, 경기를 사랑하고 즐기며, 사욕 없는 순수한 마음으로 성과에 만족하고, 심판 판정에 복종하고 상대방을 존중하며 승·패에 구애 없이 정정당당히 경기에 임하며, 체육을 통해 일상생활에 모범이 되고 밝고 바른 일에 역군이 된다는 체육인 헌장을 준수하고 있다.

     

    IMG_2421.JPG

     

    이날 행사장에는 박성수 송파구청장, 최재성 남인순 국회의원, 이성자 의장, 박재환 서울시회장, 조재희 배현진 김성용 당협위원장 및 시구의원들과 체육회 관계자 및 각 클럽 동호인 등 1500여명이 참여하여 성황을 이뤘다.

    IMG_2405.JPGIMG_2394.JPG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친목과 화합을 이루고, 노력한 기량을 마음껏 펼치는 대회가 되길 바란다송파는 생활체육 모범도시, 서울을 이끄는 생활체육도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격려했다.

    김영선 송파구 배드민턴협회장은 꽃이 만개한 아름다운 계절 5월에, 송파구청장기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이 대회가 소중한 만남과 화합의 장이 되길 바라며, 건강을 누리고 생활체육을 사랑하며 운동을 통한 참된 가치를 가지는 동호인이 되자고 대회사에서 밝혔다.

     

    이날 대회장에는 클럽을 대표한 선수들은 자기 클럽의 명예를 걸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고 열띤 응원과 함성 속에 스포츠맨쉽을 발휘하는 훈훈함도 있었다.

    클럽들은 천막 속에서 회원들이 준비한 맛있는 간식과 음식을 나눠 먹으며 담소하고 클럽의 단합된 힘으로 휠링하는 모습을 나타내며 즐거운 대회가 되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