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송파구의회, 제266회 임시회 개회

기사입력 2019.05.10 01:0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AV7I9410.JPG

     

    이성자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지난 54‘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들이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를 필두로 진행되고 있는데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기를 바라며, 이번 축제에서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봉사하신 구청 공무원과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이번 제266회 임시회를 통해 서울특별시 송파구 수수료 징수 조례 일부개정 조례(), 서울특별시 송파구 주민자치회 설치 및 운영 조례(), 2019년도 제1회 일반 및 특별회계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 등 구 재정과 구민의 복리증진과 밀접한 안건들을 심도 있게 의안 심의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어진 5분자유발언에서 박경래 의원의 송리단길(백제고분로45)1개소(백제고분로41) 보행로 조성이라는 발언에 이어 이영재 의원의 송파구 추가경정예산이 필요한가?’를 한상욱 의원의 담배꽁초 무단추기 이대로 괜찮은가?’를 윤영한 의원의 도농간 일자리사업 교류 제안을 이하식 의원의 송파구에 행해지고 있는 행사 이대로 좋은가!’라는 주제로 건의사항 및 시정요청을 전달했다.

     회기 첫날인 제1차 본회의에서는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 제출에 따른 시정연설에 이어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선임의 건 등 6건의 안건을 의결했으며, 임시회 둘째 날인 9일부터 19일까지 상임위원회별로 제출된 안건에 대한 의안심사 및 추경안 심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임시회 마지막 날인 오는 20일이에는 제2차 본회의를 개최해 상정된 안건처리를 끝으로 제266회 임시회 모든 일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