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금교윤 서울상공회의소 강동구상공회 회장 2024 신년사

기사입력 2024.01.04 16:1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회장_강동구.jpg

    존경하고 사랑하는 강동구 중소상공인 여러분!! 희망이 넘치는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는 어느해와도 비교할 수 없는 다사다난했던 해였던 것 같습니다.

    힘든 고통속에서도 소중한 일상을 굿굿하게 지켜준 강동구 소재 중소상공인 여러분들의 희생과 노고에 하루하루 감사함을 느꼈습니다.

    더불어 지난 1년간 강동구상공회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강동구상공회는 여러분의 애정 어린 성원과 동참에 힘입어 어느덧 20주년을 지냈고 힘찬 도약의 기반을 새롭게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2023년은 국제사회의 전쟁에 따른 경기침체를 겪으면서 많은 분들이 그동안 경험해 보지 못한 어려움을 마주했습니다. 우리 사회의 양극화 현상에 따른 사회적 갈등도 그 어느 때 보다 더 깊어진 것 같습니다.

     

    우리사회가 이러한 어려움과 갈등을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한 지혜를 제대로 모으지 못하고 냉철한 이성과 여유가 부족하였음에 우리상공인들도 큰 책임감을 느낌과 동시에 강동구상공회의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과 역할에 대해 새로운 각오를 다지게 됩니다.

     

    다가오는 2024년 갑진년은 우리 모두가 지혜를 모아 어려움을 잘 극복해서 오늘보다는 나은 미래를 열고, 희망이 살아 숨 쉬는 한 해가 되길 소망해 봅니다. 이를 위해 강동구상공회는 최선의 노력으로 경주해 나가겠습니다.

     

    강동구 중소상공인 여러분! 계묘년 힘들었던 일들 모두 떨쳐버리고 갑진년 새해에는 강동구상공회와 함께 우리 상공인들이 앞장서서 어려운 경제 위기를 극복해 나갈 수 있기를 바라며, 여러분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411

     

    서울상공회의소 강동구상공회 회장 금교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