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서울시의회 강동엄마 박춘선 의원, 제25회 대한민국오늘문화대상 의정대상 수상

기사입력 2024.03.28 14: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저출생 분야 활동과 함께 꾸준히 지역문제 해소를 위해 노력한 공로 인정받아


    서울시의회 강동엄마 박춘선 의원, 제25회 대한민국오늘문화대상 의정대상 수상.jpg

     

    현장 속으로, 시민 곁으로’, 강동엄마 박춘선 시의원 (강동3, 국민의힘)26() 열린 25회 대한민국오늘문화대상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회장 황계호)가 주관하는 대한민국오늘문화대상은 사회 각 분야에서 탁월한 업적을 세우거나 사회 발전에 기여한 인물을 선정하여 공로를 널리 알리고 장려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조직위원회는 "박 의원이 대한민국 문화발전과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지대하고 의정 분야에서 우수한 활동을 펼친 점을 높게 평가하여 수상자로 선정했다."라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대한민국연예문화대상을 수상한 박 의원은 난임 및 저출생 분야 전문가로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5분자유발언과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시민 권익향상과 문화 진흥, 불합리한 행정 관행 타파 등을 위해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활발한 지역활동으로 주민들로부터는 강동엄마로 통하는 박춘선 의원은 이타적인 마음에서 출발하는 이타적인 행동을 하는 시의원이 되고자 노력했는데, 이러한 모습을 높게 평가해주신 것 같아 감사하다라며 주시는 상은 잘했다는 칭찬과 함께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격려라 여기며 지역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시의원이 되겠다.”라는 수상소감을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