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송파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 배식봉사활동 실시

기사입력 2024.05.02 08:3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메디체크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본부장 김희철, 이하 건협서울강남지부)는 지난 30()에 서울시 송파구 삼전동에 위치한 송파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돕기 위한 배식봉사활동을 실시 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송파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 배식봉사활동 실시1.png

                                 건협서울강남지부 직원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어르신들에게 반찬 배식을 하고 있다.

     

    송파구노인종합복지관 이경수 관장은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에서 따뜻한 온정을 나누어주신 후원금으로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 지원에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 배식봉사활동까지 진행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어르신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건강한 나눔실천을 함께 실행해나갔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에 건협서울강남지부 김희철 본부장은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대한 사랑 나눔을 적극적으로 실천해나가고, 공익의료기관으로서 어르신뿐 아니라 의료취약계층의 건강증진 도모를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디체크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는 국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보건 의료 봉사를 수행하고 있는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서 연령별, 질환별 특화검진 및 맞춤형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연중 실시하고 있으며, 어스체크플로깅(Earth-check plogging), 제로웨이스트 자원순환캠페인 등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건강한 지구 환경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는 공익의료기관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