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송파생활문화대학, 3분기 수강생 모집

기사입력 2019.06.03 16:4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수강생 의견을 반영하여 강좌 신설하는 등 고객만족을 위해 매진해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송파생활문화대학은 오는 617일부터 3분기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송파생활문화대학 3분기 강좌는 오는 71()부터 920()까지 3개월간 12주로 운영된다. 단전호흡, 사교댄스 등 건강강좌를 비롯하여 외국어, 문화예술, 어린이 강좌 등 총 60여개 강좌가 개설된다.

     

     송파생활문화대학은 분기별 강좌운영을 계획함에 있어 수강생 이용편의 증진을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설문조사 의견을 검토한다. 3분기 강좌에는 전년도 수강생 의견을 반영한 중국어기초등 신규강좌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인기강좌에 대한 증설 요청으로 저녁요가 강좌가 추가 개설된다. 회원전용 정수기나 공기청정기 비치 등도 고객의견을 적극 반영한 결과물이다.

     

     올해 수강생 설문조사는 지난 530()부터 진행하였으며, 63()4()에는 강사간담회를 실시한다. 설문조사가 종료되면 각 강의실과 홈페이지(http://www.songpawoman.org), 문자전송 등을 통해 설문결과와 개선 내용을 공개함으로써 고객과 소통하는 강좌운영에 매진하고 있다.

     

     송파생활문화대학의 강좌 접수기간은 617()부터 28()까지이며 신분증 지참 후 송파구민회관 2층 생활문화대학 사무실에 방문하거나 인터넷을 통해 접수(http://lll.songpa.go.kr)할 수 있다.

     

     강좌를 처음 접하는 수강생을 위하여 무료공개강좌도 진행한다. 주로 2분기 마지막 주나 3분기 첫 주에 공개강좌를 진행하며 당일 선착순 입장으로 누구나 참가 할 수 있다.

     

     송파생활문화대학 강좌 접수와 무료공개강좌에 대한 내용은 송파여성문화회관 홈페이지(www.songpawoman.org) 내 생활문화대학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면 송파생활문화대학 사무실(02-2203-8270)로 연락하기 바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