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강동구상공회, 체육대회 개최…상공인의 단합과 결속 다져

기사입력 2019.06.14 17:2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IMG_2997 (2).jpg

     

    서울상공회의소 강동구상공회(회장 이홍원)613일 일자산허브천연공원 뒤 대사골에서 ‘2019 강동구상공회 회원단합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3부 행사로 개최된 이날 체육대회는 상공인들의 용기를 북 돋아주고 창조혁신 기수들 간 친목을 다지는 명랑한 체육대회를 마련했다.

     

    이날 대회에는 이정훈 강동구청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창조혁신 1기부터 5기까지 100여의 회원들이 참석해 족구, 지네발 줄다리기, 신발던지기 등 가벼운 대회를 통해 기수의 화합과 상공회원들 간 친목을 다졌다.

     

    이홍원 강동구상공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의 경제활동과 사회를 지속해 나가는 원동력은 상공인들로부터 비롯된 것, 지금의 경제를 일구어 온 큰 축은 상공인들이 맡은바 소임과 역할을 충실히 해 왔기에 자부심을 가져야 한다고 강조하고, “”나라 안팎 경제가 어렵지만, 경제 침체의 여파가 우리들을 힘들게 하여도 우리 상공회원들의 노력이 있기에 이 어려움이 오래 가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상공회는, “강동구의 경제와 미래를 열어갈 회원들에게 용기를 북 돋아주고 서로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지혜를 모을 것이다고 응원했다.

     

    강동구상공회 체육대회는 6월의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기수들의 단합과 기수별 경쟁으로 단합하고, 서로가 모두 회원임을 인정하여 인사하고, 웃고, 양보하는 훈훈한 미덕을 발휘해, 상공인들의 특유한 친화력을 발휘하는 화합하는 체육대회가 되었다.

     

     

    IMG_3014 (2).JPG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