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강동구의회 정미옥 건설재정부위원장, 어린이 안전 마련 위한 발 빠른 행보에 주목

기사입력 2019.06.19 22:5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성내동 선린어린이공원 안전 문제점 파악에 총력

     

    정미옥.jpg

     강동구의회 정미옥 의원이 성내동 선린어린이공원 안전문제를 점검하고 있다.

     

     강동구의회 정미옥 건설재정부위원장이 한 발 빠른 의정활동을 선보이며 어린이들의 안전문제 파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 14일 정미옥 의원은 성내동 소재 선린어린이공원의 안전사항 개선을 위해 때 이른 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구청 주차행정과장 및 교통행정과 팀장과 함께 민원현장을 방문하며 현장 의정활동에 여념이 없었다

     

     최근 선린어린이공원의 출입구가 주거지 주차지역과 맞물려 아이들의 통행에 있어 시야확보가 되지 않는 등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민원사항이 발생해 현장을 찾은 정미옥 의원은 실제 안전에 취약한 모습을 보고 선제적인 대응이 필요하다고 말하며 관계부서의 적극적인 검토를 요청했다.

     

     정미옥 의원은 아이들이 좀 더 안전한 환경에서 뛰어 놀 수 있도록 제반 사항을 다각도로 분석하여 해결책을 제시하고자 구청 관계부서와 머리를 맞댔다. 아이들의 통행을 방해하는 주거지 주차 삭선이 가능한지, 기존 위험한 통행로를 폐쇄하고 다른 방향으로 출입구를 낼 수 있는지 등, 현장을 면밀히 살피며 해결책을 찾는 데에 관계부서의 적극적인 대응을 제안했다. 또한 정미옥 의원은 하루 전인 13일에도 푸른도시과 직원과 함께 공원을 방문해 시설개선을 요구하는 등 아이들이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

     

     정미옥 의원은,“우리 강동구의 꿈나무인 아이들의 안전 문제는 가장 시급하게 해결 해야하고 잠시도 미뤄서는 안된다. ”관계부서에서는 최선을 다해 해결방안을 선제적으로 검토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하며 당부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