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강동종합사회복지관 송년감사의 밤, 힐링콘서트 『별이 빛나는 밤에』진행

기사입력 2023.12.14 01:3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강동종합사회복지관 송년감사의 밤, 힐링콘서트 『별이 빛나는 밤에』진행2.jpg

     

    지난 128() 사회복지법인 기아대책(대표 서경석)에서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구립강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정백)은 강동웨딩KDW에서 한해동안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해 사랑을 전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와 내빈 등 150명을 초대하여 2023년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를 위한 송년감사의 밤, 힐링콘서트 별이 빛나는 밤에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송년감사의 밤에는 이수희 강동구청장, 조동탁 강동구의회 의장, 이해식 국회의원, 전주혜 국회의원, 서울시의회 의원, 강동구의회 의원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수희 강동구청장은 강동구 지역사회를 환하게 밝혀주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자원봉사자님들과 후원자님들의 따뜻하고 밝은 마음 덕분에 강동구도 계속해서 더욱 밝아지고 있는 것 같다 라고 격려의 인사를 전하였다.

     

    강동종합사회복지관 송년감사의 밤, 힐링콘서트 『별이 빛나는 밤에』진행.JPG

     

    이번 행사에는 특별히 강동종합사회복지관의 청소년 밴드인 데일밴드의 오프닝 공연과 팝페라가수 라루체의 힐링콘서트 등이 진행되어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였으며, 이 외에도 한 해 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사랑을 나눠준 우수 자원봉사자와 우수 후원자 등에게 강동구청장 표창, 강동구의장 표창, 강동종합사회복지관장 감사장 등을 전달하기도 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송○○ 자원봉사자는 지친 일상을 벗어나 재충전을 할 수 있는 즐거운 행사였다라고 소감을 남기기도 하였다.

    강동종합사회복지관 임정백 관장은 "여러분들이 있기에 강동종합사회복지관이 2023년 한 해도 더욱 힘을 내어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할 수 있었다. 어두운 밤하늘을 밝게 비추는 별처럼 지역사회를 환하게 밝혀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오늘 하루만큼은 강동종합사회복지관이 여러분들의 별이 되어 마음을 환하게 비춰드릴테니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