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서울양병원, 종합검진센터 확장 이전 기념식 개최

기사입력 2024.05.09 15:0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예방부터 치료까지 원스톱 건강검진 서비스


    서울양병원, 종합검진센터 확장 이전 기념식 개최1.png

    ▲ 서울양병원 종합검진센터 확장 이전 기념행사에 참석한 내외빈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양병원은 지난 3일, 5층 단독 건물 전체를 사용하여 최적의 검진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종합검진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그에 따른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기념식은 양병원의 의료 서비스 향상을 목표로, 각 분야의 숙련된 전문의가 최신 의료 장비를 통해 정확한 검진을 제공하는 중요한 첫걸음이라 할 수 있다. 


    양병원 종합검진센터는 본관과 독립되어 지하 1층부터 5층까지 사용하고 있으며, 최고급 사양의 MRI(필립스3.0T), 검진 진행 시 위치 추적시스템(RFID) 도입, 전문화된 의료진 등을 통해 정확한 진단과 환자의 편의를 우선적으로 고려했다. 또 한 검진 후 결과에서 이상 발견 시 연계치료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고 있어, 환자들은 모든 의료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제공받게 된다. 검진은 국민건강보험 공단 검진부터 개인 종합검진, 암 검진, 기업 및 단체검진 등 다양한 맞춤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검진센터 기념식에서 양형규 대표원장은 “서울 양병원 종합검진센터는 확장 이전을 통해 지역 주민의 건강 지킴이로서의 역할은 물론 더 큰 규모, 쾌적한 환경에서 건강검진이 꼼꼼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 또 한 100세 건강을 바라보는 요즘 조기 검진과 질병의 조기 치료에 한 축을 담당하는 종합검진센터가 되도록 힘쓰겠다.” 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서울 양병원 양형규 대표원장의 기념사를 시작으로 세브란스 외과학교실 김경식 주임교수, 양병원 이영찬 병원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이후 종합검진센터 소개와 시안블루 최세창 대표, 다와건축사사무소 양영수 실장의 감사패 증정과 종합검진센터 라운딩 시간을 가졌으며 폐회 및 디너, 기념품 증정으로 마무리됐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