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1 (수)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기상청 제공
가락시장 24시간 고지서 무인발급 전격 시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가락시장 24시간 고지서 무인발급 전격 시행

- 전국 도매시장 최초로 24시간 고지서 무인발급 시스템 도입하여 고객 편의 개선

- 야간시간대를 포함한 24시간 편리한 시간에, 관리비‧주차료 고지서 무인발급 가능

가락시장 24시간 고지서 무인발급 전격 시행.jpg

 

유통인임대입주자 고객 편의를 위해, 분실훼손 등의 사유로 관리비 주차료 고지서를 편리한 시간에 재발급 받을 수 있는 24시간 고지서 무인발급시스템이 오는 415일 오전 10시부터 전격 시행된다.

 

24시간 고지서 무인 발급 시스템

- 24시간 편리한 시간에, 관리비주차료 고지서를, 발급받을 수 있는 시스템

(점포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 성함을 입력하여, 해당 점포의 고지서를 출력가능)

 

전국 49개 도매시장(공영 33, 일반 16) 최초로, 도입하는 24시간 고지서 무인발급 시스템 가동으로, 분실·훼손 등 걱정 없이 신속한 재발급이 가능해져, 관리비주차료 납부를 하는 고객 편의 향상에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업무에 바쁘거나, 연세가 많으신 유통인임대입주자 분들은 방문하기가 불편하고, 시장 야간 영업시간과 공사 주간 업무시간이 잘 맞지 않아, 업무시간에만 고지서를 발급받을 수 있는 불편한 사항이 있었으나, 24시간 무인발급시스템을 통해, 신속하고 편리한 발급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가락시장의 24시간 고지서 무인발급시스템은 전국 49개 도매시장에서 각각의 도매시장 실정에 맞게 벤치마킹하여, 유통인입주자 고객의 편의를 향상 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공사는 앞으로도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한 아이디어를 적극 발굴하고, 이를 실천하는, 적극 행정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